여성 한방클리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여성한의원인 다산미즈한의원(서면본점 김민애 대표원장 금정점 이지성 대표원장)이 여성질환 불임 난임 산후조리 산후풍 치료를 포괄하는 종합 토털여성한방케어 시스템을 제공하며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일명 ‘자세한 설명 다산미즈한의원’으로 통하는 이곳은 여성한의원으로 한방의 인기를 주도하고 있다.
특히 한방만의 특화된 의료서비스로 여성질환 불임 난임치료에 효과적인 시술을 선보이며 모든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다산미즈한의원은 임신 착상보조제인 녹용보궁탕 녹용착상탕을 특허출원하고 여성불임치료한약제조법을 특허획득하여 예비출산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는 현대 여성들의 출산연령이 높아짐에 따라 자궁내부 노화로 그 기능과 착상력이 떨어지면서 관련 불임 증세가 많이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자궁내막회복 난포기능강화 수정후배반포세포배아발생률증가 태아살해세포활성화방지 등의 효능을 발휘하여 불임증세로 고통받는 여성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했다.
이처럼 한방분야에 수준높은 기술 개발과 서비스로 여성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있는 다산미즈한의원 관계자는 “다양한 논문을 바탕으로 과학적인 한방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하였다.